본문 바로가기
여행전에 알고 가면 좋지!!

에티하드항공 타면 아부다비에서 무료 숙박

by by 서울뚱스 2023. 3. 2.
300x250
BIG
300x250

아랍에미리트의 국영항공사 에티하드항공이 아부다비를 경유하는 탑승객들을 위한 ‘아부다비 스톱오버’ 패키지를 내놨다. 아부다비를 통해 아랍에미리트나 다른 목적지로 향하는 탑승객들이라면 아부다비에서 무료로 호텔에 투숙하면서 경제적인 여행을 할 수 있다.

스톱오버 패키지는 에티하드 항공과 제휴를 맺은 6개의 아부다비 호텔에서 최대 2박까지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 제휴호텔은 센트로 알 만할, 프리미어 인 아부다비 인터내셔널 에어포트호텔, 프리미어 인 아부다비 캐피탈 센터 호텔, 라마다 바이 윈덤 아부다비 다운타운, 트레이더스 호텔 카라트 알 베리 아부다비, 트립 바이 윈덤 아부다비 등이며 3~4성급에 해당한다. 적용 기간은 올해 12월 20일까지이다.

이와 함께 에티하드 항공과 제휴를 맺은 11개의 아부다비 프리미엄 호텔(4~5성급)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조식이 포함되며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하다. 제휴호텔은 아난타라 이스턴 맹그로브즈 아부다비 호텔, 안다즈 캐피탈 게이트 아부다비-컨셉트 바이 하얏트, 두싯타니 아부다비, 페어몬트 밥 알 바르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아부다비 호텔&레지던시즈 에미리츠 펄, 인터컨티넨탈 아부다비, 노보텔 아부다비 알 부스탄, 파크 로타나 아부다비 호텔, 로얄 M 아부다비 호텔&리조트, 샹그릴라 호텔 캬라트 알 베리 아부다비, 트레이더스 호텔 캬라트 알 베리 아부다비 등이다.

에티하드 항공의 모든 스톱오버 서비스 에티하드 연결편을 이용하는 만 21세 이상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

에티하드 항공은 현재 인천-아부다비 직항편을 매일 운항 중이다. 한국인이라면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아부다비 출입국이 가능하다. 2016년 양국 간 비자면제협정이 도입되어 연간 20만 명의 한국인이 아부다비를 찾고 있다. 아부다비에는 루브르 아부다비를 비롯해 셰이크 자이드 모스크, 페라리월드 등 문화 인프라와 테마파크가 있다.

루브르 아부다비. 에티하드항공 제공

BIG

 

 

300x25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