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은 뭘하는걸까..

기업성장을 위해서라면...

by 서울뚱스 2022. 12. 11. 15:39
300x250
BIG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43/0000036042?sid=101

 

“스토리가 있어야 산다”…콘텐츠로 ‘디지털 네이티브’ 사로잡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콘텐츠 마케팅을 강화하며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컴퓨터, 핸드폰,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사용하며 자라난 ‘디지털 네이티브’를

n.news.naver.com

20대부터 지금은 50대까지 디지털에 익숙하다. 이들을 타겟으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패션 산업계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드는데 사활을 걸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게 작업들이 활발하다는 증거다. .. 가수들과의 협업... 배우들과의 협업... 가상모델을 만들어서의 협업... 기타 등등

이야기를 통한 공감대 형성 이게 핵심인것 같다. 

기업 성장을 위해선 불가피한 현실이다. ..

300x25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