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귀가 즐거운 이야기들.
“흥행은 돌아오는거야” 권상우X이민정 홍보 ‘스위치’ 딸깍
by 서울뚱스
2023. 1. 4. 19:29
300x250
BIG
오늘(4일) ‘라스’ 출격‥
2023년 첫 한국영화 '스위치'가 개봉한 가운데, 주연배우 권상우와 이민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홍보에 나선다.
1월 4일 개봉한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 주역 권상우와 이민정이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1인 2색 캐릭터에 도전,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박강’ 역을 맡은 권상우와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에서 뒤바뀐 세상 속 생활력 만렙인 ‘박강’의 아내 ‘수현’ 역을 맡은 이민정은 '라디오스타'에서도 유쾌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감은 물론, 막강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 속 본인의 명장면을 재연하며 “흥행은… 돌아오는 거야”를 외치고, 함께 출연한 '재벌집 막내아들'의 김남희, '슈룹' 유선호를 견제하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권상우의 열정 가득한 모습부터 남편 이병헌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히며 솔직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민정의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MBC)
300x250
BIG